김경수, 24일 직접 후보등록…본격 선거레이스

[the300]경남도선관위 찾아 직접 절차 진행…"경제 살리고 경남 바꾸라는 소명 완수할 것"

조철희 기자 l 2018.05.23 16:46
김경수 더불어민주당 경남지사 예비후보가 23일 오후 경남 김해 봉하마을에서 열린 고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9주기 추도식 참석을 위해 이동하고 있다. 2018.5.23/뉴스1 <저작권자 © 뉴스1코리아,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>

김경수 더불어민주당 경남지사 예비후보가 6·13 지방선거 후보자 등록 첫날인 오는 24일 직접 후보 등록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 레이스에 나선다.

김 후보는 다음 날 오전 9시 경남 창원시 경남도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직접 관련 절차를 진행할 계획이다. 그동안 예비후보 자격으로 선거운동을 해 온 김 후보는 선관위 등록으로 공식 후보가 되는 만큼 남은 20일의 선거기간 동안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경남 곳곳을 땀으로 적시겠다는 각오다. 

후보등록을 앞둔 김 후보는 "경남의 미래와 문재인정부의 성공, 한반도 평화를 위한 거대한 여정이 시작됐다"며 "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경남 정권교체를 이루고 경남 경제와 민생을 살리라는 소명을 완수하겠다"고 말했다.

김 후보는 후보등록을 마치고 경남도지사 후보 초청 농정공약이행 확약식,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남아동옹호센터 공약박스 전달식 등에 참석해 경남도민들과 만날 예정이다.

공유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