홍철호 정무수석, 황우여 예방…"민의 반영 차질없도록 힘 합치자"

[the300]

안재용 l 2024.05.07 15:11
(서울=뉴스1) 송원영 기자 = 황우여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홍철호 대통령실 정무수석을 만나 윤석열 대통령의 축하 난을 전달받고 있다. (공동취재) 2024.5.7/뉴스1 Copyright ? 뉴스1. All rights reserved. 무단 전재 및 재배포, AI학습 이용 금지. /사진=(서울=뉴스1) 송원영 기자

황우여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홍철호 대통령실 정무수석을 만나 "국민들이 바라고 있는 소통 문제라든지 의사 교환 등 여러 가지 민의 반영에 차질이 없도록 힘을 합치자"고 말했다.

황 위원장은 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홍 정무수석을 만났다.

홍 정무수석은 황 위원장에게 윤석열 대통령의 취임 축하 난을 직접 건넸다. 홍 정무수석은 "대통령께서 (황 위원장의) 건강을 특별하게 염려하셨다"며 "어려운 시기에 중책을 맡아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한다"고 말했다.

홍 정무수석은 예방 직후 기자들에게 "(황 위원장의) 건강이 불편해 보이는 게 있으니 빨리 회복하셨으면 좋겠다. 어려운 시기에 기대가 크다는 말씀을 전했다"며 "저하고는 인천 선배님이라 옛날이야기도 했다"고 말했다.

앞서 황 비대위원장도 접견에서 홍 정무수석에게 "어려운 직책을 맡으셨다"고 덕담을 건넸다.



공유하기